에어박스 캠핑용 TPU 에어매트 구매 와이드 포맨(200x260x10) 구매 후
22년 10월....중순
- 금요일
- 물건 받음
- 오후(저녁): 에어박스 Air 완충
- 토요일
- 에어 살짝 빠진 느낌과 약간의 꿀렁임이 느껴짐
- 일요일
- 에어 빠지는 느낌이 들지만, 크게 꿀렁이지는 않았으며, 풍선이나 타이어 처럼? 약간의 공기빠짐이 있는건가 라는 생각을 함
- 에어박스가 처음인것도 있고, 품질문제라 확정하지 못하는 어정쩡한 상태로 잇었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월요일
- "에어박스 꿀렁임" "에어박스 공기 빠짐" 등의 관련 검색을 시전
- 에어박스는 공기빠짐이 없어야 한다는 댓글들과 글들을 발견
- 점심 먹고 에어박스 고객센터 전화하여 상황 설명
- 고객센터: 공기 충전부 고무나 조립상태에 따라 약간의 바람 빠짐이 생길수 있고, 수거해서 검수 한다고 함
- 고객센터: 택배사 수거 신청 진행
- > 고객센터의 빠른 응대(처리)에 고마움을 느낌
- 화요일
- 목요일
- 에어박스 판매사 물품 도착
(송장번호로 도착 확인)
현재 판매사 연락 대기중...
(물건 도착 했을텐데.. 에어박스사에는 별도 연락이 오지 않았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월요일
- 화요일
- 수요일
- 목요일
- 02-355-6000 (에스이랜드) AK몰
- 15:58 전화 수신
- 에어박스 반품 한것이냐 문의 왔음
- --> 에어박스 고객센터에 바람빠짐 현상으로 문의 했고, 회수 진행해서 확인한다고 해서 보냈다고 말함
전화 하신곳은 에어박스 회사가 아니라 AK 맞죠?
에어박스쪽에 전화 해보겠다
- 032-819-3690 (에어박스)
- 16:04 전화 발신
- 나" --> 중간 판매사에서 반품 문의가 와서 A/S 진행 어떻게 되고 있는지 확인 차 연락을 했다
- 에어박스" 에어박스 왜 보낸것이냐고 물어봄
- 나" --> (황당 쓰...) 10월 중순에 고객센터 연락해서 바람빠짐으로 인해 문의했었고, 당신들이 회수해 갔다.
회수(송장번호) 확인 했었고 지난주 목요일에 도착한것으로 알 고 있다. 이름은 XXX 입니다. 말함
- 에어박스" 우리는 어제 물건을 받았다
- 나"--> (짜증, 화남++++) 네? 회수 송장번호로는 10월 중순에 보냈고, 지난주에 받은걸로 확인 했는데요?
통화 내역 녹취하고 있죠? 통화기록 확인해주세요. 보낸 물건은 어디에 있냐?
- 에어박스" 확인 후에 다시 연락을 주겠다
- 나"--> 알겠다
- 에어박스" 물건은 월요일에 받아서 공장에서 테스트 하고 있는걸로 확인 했다.
택배사에서 송장 업데이트를 진행해서 혼란이 있었다. 미안하다
- 나"--> (하아..) (그 전주에 도착했을텐데 월요일..?) 일단 알겠다
- 금요일
- 토요일
- 일요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월요일
- 화요일
- 물품 받음
- A/S 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냈었지만, 물품 박스에서는 수리 및 조치내역에 아무런 자료(내용)가 없음
- 저녁: 에어 완충 후 방치
- 수요일
- 목요일
- 아침: 어제 느낌보다 약간 빠진 느낌...
어제만큼 빵빵한 느낌은 없음
-
A/S 기간 약 2주 걸림
이제 완충후 바람빠짐 체크 할시간....
2022.10.25 - [정보창고/Camping] - 에어박스 에어매트리스 A/S
2022.10.25 - [정보창고/Camping] - 에어박스 캠핑용 TPU 에어매트 구매인증 와이드 포맨(200x260x10)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