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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박스 에어매트리스 A/S

정보창고/Camping

by Diver Josh 2022. 10. 25.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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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e

대표번호 032-819-3690

A/S 센터 032-819-3690

근무시간 및 고객상담 시간에 대한 안내

(주)에어박스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8:30 에서 오후 6:30 입니다. (주 5일 근무) 

 

고객 여러분과 보다 효율적인 소통을 위하여 집중 상담의 시간을 가지고자 하오니, 

주문과 배송 및 각종 A/S 관련 문의는 아래의 시간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오전상담: 9시 ~ 12시
  • 점심시간: 1시 ~  2시 (점심시간에는 통화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 오후상담: 2시 ~  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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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상세 안내를 참고하신 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기간은 3주~4주 정도 소요됩니다.


  2) 제품은 필히 박스에 포장하신 후, 신청서를 동봉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신청서는 첨부파일로 올려진 양식을 출력하여 기입하시면 됩니다. (PDF, 엑셀)


  4) 왕복배송료의 경우 고객부담입니다.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는 본사로 연락바랍니다. TEL 032-819-3690)


  5) 통상, 배송료를 제외한 A/S 비용은 구매일로부터 (무상) 1년입니다.

     무상 기간을 초과하거나 1년 이하라도 고객의 과실로 물품이 파손된 경우, A/S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6) 구형 모델의 경우 접착력이 약화되어 A/S 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 동봉이 어려운 경우: 아래 필수 항목을 수기로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박스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1) 최초 구매일 (구매 1년 이하의 경우 필수 항목)


  2) 주문자명 (구매 1년 이하의 경우 필수 항목)


  3) A/S 신청인


  4) 연락처 


  5) 주소


  6) 증상 

 

AS 신청서_2022.07.04.xlsx
0.01MB
AS 신청서_2022.07.04.pdf
0.09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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