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평 캐슬빌 펜션 [비발디 근처]

Photo Story/Photo Essay

by Diver Josh 2010. 12. 14. 23:57

본문

양평소재 [대명 비발디파크 근처 펜션..]

해피캐슬 18평형


일단 장점은 추운겨울에도... 실내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수 있다는 최적의 펜션이다..ㅎㅎ

단점은.. 옷걸이가 없다는부분...

차로 대명비바디파크까지.. 10분정도 거리인듯 싶다..




펜션에 도착해서 음식 준비하는 깡슈님..

선발대로 선배형과 같이가서... 셋팅후.. 6명을 기다리는데.. 4~5시간정도 기다린듯 싶다..


ㅂ방은 여자들 줘야해서.. 미리 거실로 이불과 벼게를 빼놨다..

선발대로 빨리 왔으니.. 기본 음식..셋팅 해놨다.. 나머진 냉장고에...


거실의 일부..


더블침대방....

실내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수 있는 공간....

여기에서 주방쪽에 의자만 갔다 붙여서 먹으면 된다...


펜션 입구의 모습...


이건 주방의 모습...



이건.. 침대방...


펜션이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추운 겨울에.. 실내에서 숯불로 고기를 구워먹는 메리트는...

정말 최고인듯 싶다...ㅎㅎ


펜션 주소
http://www.csville.com/preview02.html



반응형

댓글 영역